상단영역

본문영역

밀레, 'RISE UP(라이즈 업)'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공개..."99년 브랜드 역사 확립 원년될 것"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1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RISE UP(라이즈업)'을 13일 발표했다.

라이즈 업은 1950년대 산 개척자들의 사고 방식에 기반을 두고 그 정신을 내포한 슬로건으로 99년의 긴 등산 역사를 지닌 밀레가 걸어온 길과 방식, 의지를 담고있다. 이를 한국적으로 해석하면 "마음의 소리에 집중하고, 그걸 행동으로 옮겨라"라는 의미다. 덧붙여 밀레는 천편일률적인 일상 생활 속에서 늘 마음 한 켠에 품고 있는 꿈을 도전과 모험을 통해 실현시키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RISE UP(라이즈업)'을 13일 발표했다. [사진=밀레 제공]

밀레는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브랜드 99주년 기념 상품 출시와 이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캠페인 영상에서 메인으로 보여지는 'GTX 트릴로지 재킷'은 알프스 3대 북벽인 그랑드 죠라스, 아이거, 세르빈(마테호른)을 연속으로 오르고 내리는 트릴로지 등반 이념을 기반으로 1987년 첫 선을 보인 트릴로지 시리즈의 대표 바람막이다. 역동적인 컬러 배색과 트릴로지 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트렌디한 뉴트로 아웃도어룩 연출을 돕는다. 방수·방풍 기능성 원단인 고어텍스(GORE-TEX) 원단으로 제작됐다.

밀레는 라이즈 업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밀레 관계자는 "고객이 꿈을 꾸고 도전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것이 밀레가 지향하는 목표점이기에 이를 가장 잘 반영하는 슬로건으로 'RISE UP(라이즈업)'을 정했다"며 "밀레는 올해 브랜드 정체성 확립의 원년으로 삼고 99년간 쌓아 온 등산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