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개의 대죄'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2.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로 '달콤한 유혹'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밸런타인 기념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다고 14일 밝혔다. 드루이드 젠나와 자네리의 코스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발렌타인 테마의 주점 인테리어도 함께 선 보인다.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개의 대죄'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진행. [사진=넷마블 제공]

신규 진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도 선보인다. 기존 진보스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하드, 익스트림, 헬 등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넷마블은 밸런타인 시즌을 기념해 글로벌 드랍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솔가레스 요새, 섬멸전, 수련굴 등 콘텐츠를 통해 초콜릿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콜릿 상자를 통해 SSR 진화의 목걸이, 모루 등 성장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해 6월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