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뷰티업계 큰손된 남성들...머리부터 발끝까지 '업글인간' 꿈꾼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듀이트리·그라펜·포맨트·비레디·스니키...오직 남성을 위한 맞춤 제품 출시
- 'All in One' 사용 방법 간소화로 초보자도 손쉽게 
- 지성, 민감성 등 피부 타입 고려한 기능성 화장품
-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화장에 대한 부담 줄여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020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어제보다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는 자기계발형 인간 일명 '업글인간'이 주목받으면서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코스메틱 업계 '큰손'으로 떠올랐다.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남성들이 늘면서 이들을 위한 화장품 또한 나날이 진화하고 있다.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를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비비크림, 또렷한 눈썹과 입술을 연출하는 색조 제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사진=듀이트리 제공]

◆ 듀이트리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스킨케어 및 선 케어·결점 커버를 한번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남성 피부의 기초 스킨케어 및 선 케어, 결점 커버를 한 번에 도와주는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으로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멀티캡슐이 피부에 닿으면서 끈적임없이 산뜻한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효과적인 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바르면 컬러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며 스킨톤으로 변해 피부 잡티 및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티트리 및 아쿠아씰 성분이 함유돼 과도한 피지는 잡아주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남성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 중 하나인 모공케어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트리플 핸섬 립밤' [사진=그라펜 제공]

◆ 그라펜 '트리플 핸섬 립밤',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소문난 퍼플립 구제템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은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트리플 핸섬 립밤'을 선보였다. 보습과 발색이 동시에 가능한 이 제품은 거무죽죽한 입술 일명 '퍼플립' 구제템으로 불리며 많은 남성들의 선택을 받았다. 특히 남성의 피부톤과 특성에 맞게 발색이 이뤄져 자연스러운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하나의 스틱이 3중 디자인으로 구성돼 방향에 따라 선명한 발색과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처,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촉촉한 보습력을 구분할 수 있다. 여기에 동백오일, 서양자두씨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포함돼 튼 입술에 영양 공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그니처 커버 히든 쿠션' [사진=포맨트 제공]

◆ 포맨트 '시그니처 커버 히든 쿠션', 팡팡 두드리는 것만으로 피부 결점 커버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는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주면서 잡티를 가려주는 남성용 쿠션 '시그니처 커버 히든 쿠션'을 출시했다. 블루 톤업 베이스와 히든 베이스로 구성된 히든 커버 시스템이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포맨트는 남성 300명의 피부 컬러를 분석해 한국인 남성 맞춤 컬러 1.5호 라이트(밝은 피부용), 2.5호 내추럴(보통/어두운 피부용)로 제품을 구성했다.

마이크로 멀티 파우더가 잡티, 주근깨, 홍조의 흔적을 커버해주며 블루 콤플렉스와 저자극 수분세럼 베이스 함유로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있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사진=비레디 제공]

◆ 비레디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초보자도 가능한 잘생긴 눈썹 연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는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를 선보였다. 펜슬 형태로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릴 수 있어 화장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눈썹의 빈 곳은 파우더로 채워준다. 부드러운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된다. 여기에 제품 속 파우더는 비어있는 헤어라인과 구레나룻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사진=스니키 제공]

◆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아침·저녁 피부 컨디션 맞춤 스킨케어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아침·저녁으로 피부관리 하는 것을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해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을 내놓았다. 활동을 많이 하는 낮 시간 동안 자외선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시켜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와 저녁에는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는 비타민나무수 및 미백 효능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자외선차단·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산뜻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는 콜라겐 및 아데노신을 함유한 아이크림 성분을 제품에 담아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