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너스편입, 2021 대학편입 합격 위한 3월 기초반 모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재수가 아닌 대입의 새로운 방안인 편입으로 길을 돌리는 학생이 늘고 있는 가운데 편입준비생 사이에서 소수정예로서 학생 관리 측면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위너스편입이 3월에 기초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4일 개강 예정인 ‘소수정예 편입기초반’은 2021년 대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밀착 관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기초 이론 과정을 마스터하는 커리큘럼에 의해 체계적인 학습 관리 및 공부법을 제시한다.

위너스편입, 3월 기초반 모집 [사진제공=위너스편입]

또한, 개별 상담과 일대일 질문 시간 그리고 어휘 코디 시스템, 프리미엄 멘토링, 책임 의무 자습 시스템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집중 관리에 들어간다. 올해 주목할 만한 신규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전문 스터디’ 시스템이다.

‘이대편입 & 숙대편입 전문 스터디’와 ‘간호편입 전문 스터디’를 소수정예로 모집해 집중 관리하는 프로젝트형 전문 스터디를 운영할 계획이다. 업계 최초로 상위권 여대 및 간호학과 편입을 특화시킨 점이 타 학원 스터디 프로그램과 차별점이다.

한편, 위너스편입에서는 2021년 대비 편입준비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선 편입을 재도전하는 학생과 타 학원생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편입재도전 응원이벤트’가 있다.

그리고 ‘2월 편입설명회’ 및 ‘3월 편입기초반’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2020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2011년 업계 최초로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시작한 위너스편입학원은 파이널반 기준 92%라는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현재 3개 지점에서 3월 기초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수원, 안산, 안양, 시흥, 산본, 강남에 거주하는 학생은 사당점(본점)을 권해드리며 대방, 노량진 인근 학생은 대방점이 가장 가깝다. 그리고 일산 방면 학생에게는 일삼점을 추천한다. 자세한 사항은 위너스편입학원 사이트 또는 사당점, 대방점, 일산점 각 지점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