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 무료 제공...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0원’ 무료 혜택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 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무료로 기초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과목 기초강의 0원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인증받은 공인중개사 대표 기업 에듀윌의 핵심 노하우가 담겨 있는 기초강의로 에듀윌 회원은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에서 마련한 전 과목 기초강의 0원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철저하게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지난해 10월에 실시한 제 30회 공인중개사 최신 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히 반영됐다.

에듀윌이 무료로 제공하는 수강 과목은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시험과목 전부이며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며, 2차 시험은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를 전부 무료로 학습 가능하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과목 기초강의 0원은 공인중개사 업계 1타 강사가 모여있는 에듀윌 교수진의 명품 강의가 진행를 비롯해 38개월 연속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수험서로 진행되기에 수험생에게 더욱 효율적이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전 과목 기초강의 0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