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코건설, 국내·외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 모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포스코건설은 국내·외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할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를 공개 모집한다.

포스코건설은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를 공개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청기한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최종발표는 다음달 18일이다.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 10기' 모집 공고 [사진=포스코건설]
대학생 봉사단 '해피빌더 10기' 모집 공고 [사진=포스코건설]

대학생봉사단 '해피빌더 10기'는 포스코건설이 진출한 해외현장의 인근지역에서 한국 문화체험교육·문화교류축제 등을 통해 한류를 전파하는 활동을 펼친다. 또 국내에서는 화재예방 주거환경 개선활동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유학기제 건설교육 아카데미' 등의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모집요강과 지원서는 포스코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달 3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해피빌더의 봉사활동이 직장으로 이어지는 첫 사례로 지난 2018년도 8기로 활동했던 유지환씨는 91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해 포스코건설 입사에 성공했다.

유지환씨는 "포스코건설 해피빌더 활동은 단순한 봉사활동이 아니라 건설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고 해외에 한국문화를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하는 것으로, 해피빌더 활동을 통해 포스코그룹의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을 이해할 수 있었고, 입사를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됐다"고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