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유(GU), 산뜻한 컬러 및 디자인의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신제품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지유(GU)가 봄의 산뜻함과 고객 의견을 반영해 더욱 예쁘고 편안해진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유는 수천 건에 달하는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한 ‘마시멜로 펌프스’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것을 계기로 지난해 8월 ‘지유 슈즈 랩’ 프로젝트를 도입해 디자인, 착용감뿐 아니라 제품 관리 등 전 프로세스에 걸쳐 소비자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반영하고 있다.

지유,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신제품 출시 [사진제공=에프알엘코리아]

특히, 설문조사와 후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발 구매 시 통증, 피곤함, 붓기, 그리고 냄새를 중점적으로 고려한다는 점에 착안해 ‘예쁘기만 하고 불편한 구두는 만들지 않는다’는 미션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유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시멜로 펌프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쿠션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가락부터 발뒤꿈치까지 감싸주는 쿠션이 충격과 마찰을 흡수해 오래 서 있어도 편안하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이 걸어도 발에 피로감이 덜하다.

베이지, 핑크 등 봄에 어울리는 내추럴 무드를 포함한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2.5cm 내외의 낮은 굽 디자인과 앞코가 둥근 라운드 토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업 모두 29,900원이다.

또한, ‘마시멜로 펌프스’와 스니커즈, 부츠 등 지유 슈즈 랩에서 개발한 상품 외에도 로퍼, 발레 슈즈 등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좋은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 끝에 가벼운 착용감을 바탕으로 데일리 슈즈로 사랑받아온 ‘라운드 발레 슈즈’와 ‘포인티드 발레 슈즈’를 이번 시즌부터 5천원 인하한 14,900원에 판매한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편안함이 하나의 스타일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패션업계에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동성과 착용감도 중요한 기준으로 부상했다”라며 “지유 슈즈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 편안한 착용감까지 모두 갖춘 스마트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마시멜로 펌프스’를 비롯한 지유의 ‘2020 S/S 슈즈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