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 제공...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전국 편의점 동시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을 19일 전국 편의점 43,000여 개소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제품이다.

핏 아이싱의 특징은 제품명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아이싱’은 ‘ICE’와 ‘+ING’를 결합해 위트있는 현재진행형 구조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전달한다.

릴 플러스, 릴 미니와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KT&G]

또한,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KT&G의 릴 시리즈는 출시 1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기록하고 지난 1월에는 누적판매량 200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달 29일에는 릴과 전용스틱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 계약을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KT&G 임왕섭 NGP사업단장은 “‘핏 아이싱’은 한층 더 시원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