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피플 철벽녀 아이라이너 시즌4, 현대홈쇼핑 첫 런칭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이루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 시즌4까지 출시된 철벽녀 아이라이너 시리즈가 인기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에 런칭된다.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광녀 아이라이너, 꿀녀 립스틱 세트와 함께 메이크업세트 3종 시리즈로 현재 시즌4까지 출시되었고, 블랙부터 브론즈, 핑크,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로 스머징하면 섀도우 겸용으로도 쓸 수 있는 색조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뷰티피플 철벽녀 아이라이너 시리즈 이미지 [사진제공=뷰티피플]

출시된 지 채 3년도 되지 않아 타 홈쇼핑에서 49회 매진, 500만개 판매를 이루었고 2년 연속 뷰티 부문 1등을 차지하며 구매 누적 후기 82만건을 넘는 기염을 토하였다. 뷰티피플의 메이크업 세트가 사랑받는 이유는 제품력 외에 독특하고 예쁜 케이스와 190시간의 메이크업 지속력도 한몫하고 있다.

뷰티피플 관계자는 “실시간 검색어에도 자주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제품인 만큼 재구매율도 높고 기존 소비자들의 평 또한 좋아 여러 판매 채널을 넓혀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철벽녀 아이라이너 세트, 광녀 아이라이너 세트, 꿀녀 립스틱 세트 3종 구성의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은 오는 26일 밤 11시 50분에 현대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