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의 미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 선보여...아모레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설화수는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어가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매년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화, 나비를 재해석해 다룬 올해의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과 협업해 제작했다.

앙투아네트 푸아송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다.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24일부터 전국의 설화수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는 설화수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하여 섬세한 미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2019년에도 국내 백화점 누적 매출 기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부문 1위를 지켜냈으며 자음2종 세트,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등 대표 상품도 각 유형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뷰티 시장조사기관 보떼 리서치)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설화수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로서 다양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지지를 확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