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647가구 규모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2.2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GS건설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647가구 규모의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GS건설이 과천지식정보타운에 공급하는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약 2800명이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한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 [사진=GS건설 제공]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한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 [사진=GS건설 제공]

과천제이드자이는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49~59㎡, 총 647가구로 조성된다.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지난 21일 진행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수요자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견본주택 곳곳을 확인할 수 있도록 리포터가 단지 모형부터 유니트 내부까지 소개했다. 또한 실시간 질문에 대한 분양소장의 답변 시간도 마련됐다.
 
GS건설은 "지역우선공급의 비율(과천 30%, 경기 20%, 수도권 50%), 전매 관련 문의(전매제한 10년, 의무거주기간 5년) 등에 대한 수요자 질문이 많았다"며 "신혼부부 특별공급 신청 시 1순위 청약 신청은 별도로 필요하고 중도금은 60%이며 중도금 40% 대출 가능 기준은 전체 분양가라는 점 등 대출 관련 주의점들에 대해서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박창현 분양소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이 업계 첫 시도이고 생방송이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라이브 진행 이후 상담전화 건수가 눈에 띄게 줄었는데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 전략이 주효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