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비드온, 미라클 부스터 앰플 마스크팩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비비드온’이 수분부족, 탄력저하 그리고 민감해진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미라클 부스터 앰플 마스크팩’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비비드온 미라클 부스터 앰플 마스크는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릴 만큼 주름개선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이데베논 성분과 슈퍼비타민E, 코엔자임큐텐을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천연 발효 성분으로 무너진 피부 재생을 도우며 피부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비비드온, 미라클 부스터 앰플 마스크팩 출시 [사진제공=비비드온]

비비드온 관계자는 “미라클 부스터 앰플 마스크는 흡수력이 탁월한 3중 순면 시트로 수분감을 채워주는 동시에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의 건강한 밸런스가 필요하거나 건조하고 힘 없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드온은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오는 3월 1일까지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라클 부스터 앰플 마스크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