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흑당 라인 확대하는 푸르밀,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흑당 생크림 요거트는 흑당의 진한 단맛과 생크림의 식감을 더한 제품으로 '브라운 펄'을 넣었다. 푸르밀은 g당 1천만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푸르밀 제공]

사탕수수를 졸여 만든 흑당의 깔끔하면서도 달콤함은 영양면에서도 일반 백설탕보다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올리고당과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흑당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푸르밀은 앞서 선보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SNS와 입소문으로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어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를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흑당의 달콤함과 쫄깃한 펄의 식감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흑당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 다양한 개발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국내 최초 흑당 요거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트렌드한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경험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