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레시지, 25일 GS홈쇼핑서 60분간 '한입 쏙 LA갈비'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밀키트 브랜드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GS홈쇼핑을 통해 25일 ‘한입 쏙 LA갈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프레시지는 지난 1월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원육 상품 ‘LA갈비 선물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그 2탄으로 양념육 LA갈비를 준비했다. 

밀키트 브랜드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GS홈쇼핑을 통해 25일 ‘한입 쏙 LA갈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프레시지 제공]

한입 쏙 LA갈비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지방 부분을 선별, 제거하여 지방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13mm로 두툼하게 잘라 고기의 씹는 맛을 살렸다. 여기에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양념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달콤 짭쪼름한 맛을 낸다. 

한입 쏙 LA갈비는 가위질과 같은 별도의 과정 없이 굽기만 하면 된다. 또 2인이 한 끼에 먹기 좋은 400g으로 총 10팩을 구성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의 한입 쏙 LA갈비는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가성비 제품이 아닌 한 끼 분량의 소포장으로 기획했다"며 "명절에 가족과 둘러 앉아 먹는 특별한 한 끼가 아닌 일상에서 언제든 맛있게 LA갈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