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리어에어컨, 3월 이내 에어컨 설치 고객 대상 케어서비스 제공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2.2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3월 이내에 자사 에어컨을 설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케어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은 공식 렌탈몰 ‘렌탈닷캐리어’에서 3월 이내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공식 렌탈몰 '렌탈닷캐리어'에서 3월 이내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이번 캐리어에어컨 렌탈 역시즌 프로모션은 자사 렌탈몰 ‘렌탈닷캐리어’ 및 CJ 홈쇼핑을 통해 오는 3월 20일까지 에어컨 렌탈 접수 및 3월 31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기간 내 에어컨 전 상품 렌탈 시, 스탠드형 14만원, 벽걸이형 13만원 상당의 케어서비스 1회를 무료 제공한다.

특히 특정 에어컨(모델명 RCPVM-A162SD) 렌탈 시, 계약기간 60개월 기준 월 3만9900원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월 1만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당사 에어컨은 에어컨·공기청정기·제습기로 사계절 내내 단독 사용이 가능해 주기적인 청소 및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3월 내 캐리어에어컨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안심 케어서비스를 무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지난해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자체 렌탈 서비스 사업에 진출, 현재 ‘렌탈닷캐리어’를 통해 에어컨·공기청정기·냉장고·냉난방기·와인셀러 등 다양한 품목의 렌탈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정기적인 필터 점검 및 청소 관리가 중요한 에어컨의 경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렌탈 전문 케어서비스 조직이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안전점검과 필터교체를 제공하는 등 꼼꼼한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닷캐리어’에서 상담접수 시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캐리어 렌탈멤버스 센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한 실시간 채팅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플러스친구 추가 시 특가제품 소식부터 각종 이벤트 소식까지 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