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YES24 2월 4주차 사회복지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2.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사회복지사 부문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의 자리에 올랐다.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번 에듀윌 교재는 6개년 기출문제로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며 과락을 없애는 ‘합격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빈출개념만 담은 ‘과락 탈출 키워드’와 출제 패턴을 파악하는 ‘단원별 기출문제’, 그리고 최종 합격을 완성하는 ‘마무리 기출 모의고사’등으로 구성돼 있다.

'2020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 이미지 [사진제공=에듀윌]

과락 탈출 키워드는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확인하고 6년간의 출제 횟수를 확인할 수 있는 ‘엄선한 빈출 키워드’와 기출문제의 선택지로 활용된 개념을 정리해 제시하는 ‘생생한 이론’을 담고 있다.

단원별 기출문제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의 기출문제를 단원별, 주제별로 풀어보며 출제 패턴을 파악할 수 있다.

기출문제 풀이에 앞서 대표적인 예상문제를 풀어보는 ‘워밍업 문제’와 출제경항 및 과목별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 ‘6개년 출제 리포트’, 회차별 출제 추이와 키워드를 안내하는 ‘시험 실시간 차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마무리 기출 모의고사는 2019년 최신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식으로 수록해 실전처럼 준비할 수 있다. 더욱이 답안카드를 수록해 마킹 연습도 함께 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1급 합격선을 안정적으로 통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