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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차세대 美 대표 디자이너 '데렉 램' 패션 브랜드 단독 론칭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27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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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일 오후 10시 35분 미국 패션을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로 꼽히는 ‘데렉 램’의 패션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중장년층 고객 비중이 높은 홈쇼핑 패션의 영역을 넓혀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가 데렉 램이다. 데렉 램은 뉴욕의 세계적인 디자인 스쿨인 파슨스 출신 디자이너 ‘데렉 램’이 2003년 론칭한 브랜드이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일 오후 10시 35분 미국 패션을 이끌어갈 차세대 디자이너로 꼽히는 ‘데렉 램’의 패션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향수, 안경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렉 램의 봄 신상품은 정장 세트, 트렌치 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등 총 4종이다. 내달 1일 론칭 방송에서는 대표 상품인 재킷,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구성의 정장 세트와 실크 블라우스를 선보인다.

정장 세트는 홈쇼핑 최초로 미국 이스트만의 나이아 원사로 재직한 아세테이트 100% 원단을 사용했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자연 유래 섬유인 나이아 원사는 나일론보다 광택이 1.4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홈쇼핑 패션이 고급화되면서 선호도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홈쇼핑 의류는 트렌드를 선도하지 못한다는 고정관념이 존재한다"며 "이번 데렉 램 론칭을 시작으로 '질바이질스튜어트', '블랙마틴싯봉' 등 젊은 세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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