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씽크빅, 초등 AI스마트 홈스쿨링 '웅진스마트올' 3만 회원 돌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2.2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초등 전과목 AI스마트 홈스쿨링 '웅진스마트올'의 가입자가 3만명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출시 이후 월 평균 8000여 고객이 꾸준히 가입한 웅진스마트올은 지난주 3만 회원을 돌파했다. 이 달 또한 무료 체험 신청자 수가 8000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웅진스마트올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간 무료 체험이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초등 전과목 AI스마트 홈스쿨링 '웅진스마트올'의 가입자가 3만명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웅진싱크빅 제공]

웅진스마트올은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학습자를 실시간 분석해 각 개인에 최적화 된 학습과 문항을 제공하는 스마트 학습 서비스다.

개념학습, 문제풀이, 심화학습 등 수준에 맞춘 필요 과정만 선별 제공해, 학습 집중도 및 효율을 향상 시킨 것이 특징이다. 친근한 캐릭터로 구성된 AI공부친구는 문제찍기, 건너뛰기 등 나쁜 학습 습관을 바로 잡고, 자기 주도 학습 기반 형성을 돕는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웅진씽크빅 인공지능 학습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며, 문의 및 가입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전과목 학습뿐 아니라 초등 생활에 필요한 독서와 영어, 백과사전 등 특별 콘텐츠를 함께 제공해, 집에서도 학생 스스로 재미있게 학습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