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이벤트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다양한 이벤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근 선수 성장 효율을 높인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를 통해 좀더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도록 ‘시나리오 강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빌은 새롭게 리뉴얼된 ‘미스틱 유니콘즈’ 팀 선수 육성은 훈련을 통해 마력을 충전하고 게이지가 가득 차면 이를 4가지 육성 속성을 가진 보석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고 3일 밝혔다.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이벤트 업데이트. [사진=게임빌 제공]

획득 가능한 보석의 숫자가 늘어남에 따라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인데,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시나리오 강화 이벤트’를 통해서 ‘훈련 보상 증가량’, ‘스킬 할인량 확률적 증가’ 등 각 보석별 획득 보너스 능력치가 상향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는 ‘미스틱 유니콘즈’ 팀 선수 육성 횟수 및 누적된 랭킹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스틱 유니콘즈 랭킹 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많은 유저들이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6일까지 슈퍼스타 등급의 중견수 트레이너인 '제나’를 영입할 수 있는 ‘제나의 시간 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일리 매치 10회 성공’, ‘슈퍼스타 리그 경기 15회 승리’, ‘플래닛 리그 시즌 3회 완료’, ‘선수 20명 육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골드, 스타 성장 메모리, 상급 홀로그램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제나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 및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