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컴프야 매니저 LIVE 2020' 신규 시즌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0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컴프매 LIVE 2020)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특별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컴프매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20 KBO 배지’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고 4일 밝혔다.

컴투스, '컴프야 매니저 LIVE 2020' 신규 시즌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사진=컴투스 제공]

'컴프매 LIVE 2020'은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번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맞춰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국가대표를 주제로 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새 시즌 공식 홍보모델 공개 등 다양한 소식과 함께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올 시즌 ‘컴프매 LIVE 2020’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약할 3명의 ‘컴프매 걸스’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국가대표급 치어리더라는 힌트를 활용해 본인이 예측하는 모델의 이름을 답안으로 제출하면, 적중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 내 마련된 SNS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즉시 알릴 수 있으며, ‘컴프매 걸스 예측 이벤트’를 위한 힌트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