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시작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0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서 플랫폼 간 경계를 허문 '크로스 플레이'를 도입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콘솔 서버는 크로스 플레이 전용 채널과 일반 채널로 나뉘어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에는 카마실비아 지역과 아처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엑스박스 원에는 아시아 서버 추가와 함께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를 지원한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시작. [사진=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을 플레이스테이션 4(PS4)와 엑스박스 원(XBOX ONE) 등 각 콘솔로 즐겼던 이용자들은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플랫폼에 관계없이 검은사막의 모든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크로스 플레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콘솔의 모든 패키지를 최대 50%, 펄 박스를 최대 20%를 할인한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 버전은 일주일간 무료(북미 유럽 대상)로 체험할 수 있는 프리 플레이를 실시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 및 GM 이벤트도 연다. 15강화 클리프 무기를 획득하는 이벤트와 게임 접속 시 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을 진행한다. GM과 함께하는 △바다 속 숨겨진 보물상자 찾기 △수레바퀴 레이싱 △플랫폼 PvP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