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진투자증권,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거래하면 투자지원금 제공 이벤트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20.03.0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첫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투자증권이 지난달 진행된 해외주식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3월에도 해외주식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 대상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HTS, MTS)으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3월 31일까지 미국, 중국, 홍콩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 30달러를 투자지원금으로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지난달 스타벅스 이벤트에 이어 3월에는 ‘애플 주식’ 거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에 상장된 애플 주식 1주 이상을 거래하거나 타 증권사에서 애플 주식을 입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애플 주식’ 1주를, 20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경품의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에서 부담한다.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온라인 고객을 위한 해외주식 위탁매매수수료 5년 무료 혜택(해외증권사 수수료는 부과)과 80% 환전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타 증권사에서 해외주식을 이관할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이 지급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지난 2월에 진행한 해외주식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힙입어 3월에도 유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저희 이벤트가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