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빛의 계승자' 출시 2주년 기념 홍보 영상 공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다크 판타지와 레트로 감성 콘셉트로 구성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 2주년 홍보 영상이 유튜브, 트위치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는 서번트 ‘이그니스’와 ‘이슈마엘’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가수 패티김의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가 배경 음악으로 사용됐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출시 2주년 기념 홍보 영상 공개. [사진=게임빌 제공]

영상 속에는 리부트 업데이트의 역대급 보상인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 서번트 '오라클 100% 지급'과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보상인 '5성 소환석 10개' 지급을 소개하는 내용도 함께 담겨 있다.

앞서 '빛의 계승자’는 최근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 ‘정화의 성지’ 및 강력한 서번트를 육성할 수 있는 ‘초월 시스템’ 대개편 등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다.

‘빛의 계승자’ 출시 2주년 홍보 영상은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영상 채널 및 공식 카페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