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쥬씨, 오렌지·생강·말차 등 건강한 재료 활용한 신메뉴 ‘오렌자이저’ 5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0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생과일주스 대표 브랜드 쥬씨가 오는 13일부터 면역력 강화를 주제로 한 신메뉴 ‘오렌자이저‘ 시리즈 5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렌자이저’ 시리즈에 추가로 사용된 면역력 강화 식재료는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으로 혈액순환과 대사기능을 돕는데 탁월한 생강, 풍부한 카데킨 성분으로 항산화 작용을 하고 혈관 건강을 지키는 말차 등을 사용했다.

쥬씨, 신메뉴 ‘오렌자이저’ 5종 출시 [사진제공=쥬씨]

쥬씨는 감기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환절기 시즌을 맞아 비타민C 함유량이 높고 펙틴, 구연산, 루틴 등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오렌지를 기본 베이스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해당 식재를 활용해 오렌젤리에이드, 오렌진저에이드, 오렌지말차, 오렌지밀크, 오렌지카페라떼, 오렌지쏙 등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드 2종과 말차에는 쫀득한 오렌지 젤리가 추가되어 음료와 함께 ‘씹는 식감’을 주고 출출할 때 가벼운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선한 生과일로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쥬씨인 만큼 건강한 재료와 맛은 물론 봄에 잘 어울리는 오렌지 빛이 어우러진 음료 비쥬얼은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쥬씨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셜미디어(SNS)에 오렌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연출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긴 고객 중 매주 20명을 추첨해 캐리어 겸 컵홀더로 쓸 수 있는 친환경 드링크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씨 관계자는 “여러가지 이슈로 면역력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 지금 건강한 음료 메뉴를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생강, 말차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