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규 고난도 던전 업데이트·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테라 클래식'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 장신구가 추가돼 이용자들은 추가 공격력과 치명타 레벨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규 고난도 던전 업데이트·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최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던전 ‘킬리언의 사형장’의 두 번째 던전 ‘악몽’도 오픈했다. 이번 던전에서는 최대 5인이 도전할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고등급장비인 신화 장신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하여 ‘화이트데이 상자’, ‘한정 코스튬’, ‘한정 칭호’를 지급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 펫 성장 지원 상자’, ‘레드다이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킬리언의 사형장’의 두 번째 던전 오픈을 기념, 기간 내에 킬리언 모험 던전을 클리어하면 ‘고급 그린다이아’, ‘중급 그린다이아’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2일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자정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스킬북’, ‘레드다이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