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라이브 월드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을 업데이트 했다.

엔씨소프트는 음양 업데이트를 맞이해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브 월드의 ‘신석샵’에서 음양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인 △고속성장 이용권 △음양 전용 의천 신공패 △음양 전용 두악 비공패 △음양 전용 천곤팔찌 1단계 등을 0신석(무료)에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라이브 월드 업데이트.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음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각성 계열이다. ‘초열’과 ‘혹한’에 이은 세 번째 계열로,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수 무공인 ‘뇌신화’를 사용하면 부유 상태가 되며, 이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5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대협의 클라쓰’ 이벤트에 다음달 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보스몬스터를 처치해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00만 경험치 △대협의 비늘 상자△영겁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영겁 주화’를 이용해 게임 내 상점에서 △바리스타 의상 세트 상자 △칠흑의 불멸 날개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칭호 ‘불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 업적을 달성하면, 칭호 ‘불멸’의 획득과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캐릭터명이 등록된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이용자는 △영겁의 불멸 날개 △백화난만 환영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