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이블헌터타이쿤', 글로벌 사전예약 50만명 돌파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1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하고 레트로아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이블헌터 타이쿤(Evil Hunter Tycoon)’의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달성했다.

슈퍼플래닛은 ‘이블헌터 타이쿤’이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글로벌 사전예약 컬렉션에 선정되었으며, 예약탑텐 및 기타 사전예약 매체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는 등 수많은 해외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하고 레트로아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이블헌터 타이쿤(Evil Hunter Tycoon)’의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달성했다. [사진=슈퍼플래닛 제공]

‘이블헌터 타이쿤’은 이용자가 헌터 마을의 촌장이 되어 어둠의 마왕에 의해 폐허가 된 마을을 재건하고 헌터를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RPG다. 

촌장은 헌터들을 모집하고, 헌터들의 사냥과 경제 활동에 도움을 줄 건물을 건설하며, 헌터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돈을 번다. 일반적으로 헌터의 입장에서 게임을 풀어나갈 것 같은 편견을 뒤엎고, 이용자는 헌터에게 보상과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재화를 얻는다는 점에서 NPC의 입장으로서 게임을 즐기게 된다.

‘이블헌터 타이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기타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중 양대 마켓을 통해 140여 개 국가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