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실시...최대 32%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1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휴롬 원액기와 슈퍼스팀팟, 티마스터 등을 최대 32%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휴롬의 다양한 제품으로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14일 단 하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휴롬 원액기, 슈퍼스팀팟, 티마스터, 퀵스퀴저, 초고속 블렌더를 최대 32% 할인 판매한다.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각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일부 제품에 한해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휴롬 원액기와 슈퍼스팀팟, 티마스터 등을 최대 32%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휴롬 제공]

또한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휴롬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디바S는 2중 구조의 신개념 주스필터를 탑재해 재료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가능하며, 압착패킹으로 강력한 착즙력이 특징이다. 휴롬쁘띠는 지름 17cm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을 높인 제품이다. 휴롬시그니처는 본체에 고급스러운 리얼메탈 소재를 적용해 광택과 내구성이 비교적 장시간 지속된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 한방차, 과일차 등 재료별 우리는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 있어 버튼만 누르면 맛과 영양, 농도, 향이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보온모드를 통해 2시간 동안 원하는 온도를 유지해 여유롭게 차를 즐길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봄을 맞아 휴롬 원액기, 슈퍼스팀팟, 티마스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휴롬의 다양한 제품들로 채소, 과일을 비롯한 식재료의 효과적인 영양 섭취를 통해 온 가족 건강 관리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