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이트데이' 이벤트 돌입한 게임업계…풍성한 게임 아이템 쏜다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1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3N(넥슨·엔씨소프트·넷마블)을 비롯한 게임사들이 모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다양한 게임 재화·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3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다수의 게임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짧게는 14일 당일까지 길게는 이달말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파 온라인 4'는 14일 '설렘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낮 12시부터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넥슨캐시(1만원)’ 또는 '1000 FC’를 꽝 없이 획득할 수 있는 '룰렛 돌리기’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돌리기’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넥슨캐시’ 당첨자가 3만 명에 도달하면 종료된다.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진=넥슨 제공]

'마비노기'에서는 이달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에그 타르트(1개)’, '두근두근 기념 상자(5개)’, '거대한 후르츠 타르트(1개)’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온타임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보석사탕 커플링 만들기’ 퀘스트를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고 다이아 3종을 모두 모으면, 크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때 경험치 보너스 등 혜택을 제공하는 '보석사탕 커플링’을 제작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은 13일부터 16일까지 입장권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새콤달콤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개 보상 아이템을 모두 착용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다양한 능력치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자사의 게임 5종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출시한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균열의 신전', 전 지역 프리PK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자사의 게임 5종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신규 서버 '경천동지2'를 오픈,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서 최대 5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는다. 이벤트 재화 '사탕'과 '하트편지'를 획득하는 '화이트데이 페스티벌'도 열린다.

'세븐나이츠'는 오는 18일까지 업적을 달성하면 '화이트데이 장신구 선택권'이 주어진다.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오는 20일까지 로그인을 하면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백악의 장미'가 매일 1개씩 주어지며 7개의 장미를 획득하면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영의 개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단기간에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른바 경험치 핵폭탄이라 불리는 이번 이벤트는 NPC가 판매하는 '폭탄'을 들고 이벤트 사냥터에 등장하는 무수히 많은 몬스터를 사냥하면 되는 이벤트다. 몬스터들의 밀집도가 높아 짧은 시간에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은 오는 25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하여 '화이트데이 상자', '한정 코스튬', '한정 칭호'를 지급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 펫 성장 지원 상자', '레드다이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