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영웅 추가·이벤트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그라엘’과 ‘카이헨 렌’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 영웅 ‘그라엘’과 ‘카이헨 렌’ 신규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레이드인 ‘크바시르가 훔쳐간 꿀단지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영웅 추가·이벤트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 [사진=게임빌 제공]

레이드를 통해 흉폭한 곰 ‘크바시르’를 물리치면 ‘단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데 ‘단지 조각’을 모두 모아 ‘꿀 단지’를 완성하면 ‘엘가이아 SS 무기 뽑기권’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가이아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걸려라! 걸려!! 룰렛 이벤트’는 ‘아레나 플레이’, ‘도전자의 던전 플레이’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회전시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룰렛 결과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서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티니 소환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