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민코리아,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시리즈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3.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스마트 기기 제조업체 가민이 사이클링 컴퓨터 라인업인 ‘엣지’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민은 오는 31일까지 ‘엣지’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민의 ‘엣지’ 시리즈는 GPS가 탑재된 사이클링 컴퓨터로 전 세계 자전거 라이더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GPS뿐만 아니라 기압 고도계 센서 등을 탑재한 ‘엣지’ 시리즈는 라이더들에게 보다 정확한 주행 데이터와 안전한 라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가민 '엣지' 시리즈. [사진=가민 제공]

태양광 아래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라이더들은 아웃도어를 주행하며 불편함 없이 화면을 통해 속도·케이던스·파워·심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이딩 이후에는 주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훈련 방향 및 훈련 강도에 대한 가이드도 받아볼 수 있어 더 스마트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엣지’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가민 사이클링 공식 파트너사인 ‘와츠스포츠’의 주최로 진행되며, 대상 모델은 ‘엣지 1030’·‘엣지 830’·‘엣지 530’·‘엣지 130’으로 다양하다. 프로모션 사은품은 14만원 상당의 스마트 전조등 ‘바리아 UT800’, 2만원 상당의 실리콘 케이스 및 보호필름이며, 구매 모델 별로 상이하게 증정 예정이다.

한편,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와츠스포츠’를 비롯해 전국의 가민 사이클링 제품 취급점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츠스포츠’ 한남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