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반려동물 가족 위한 결합상품 '펫 플러스'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3.1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월 8만원대 요금으로 모바일, 기가인터넷 상품과 맘카, 펫 피트니스, 수면등을 제공하는 상품을 내놓았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국내 1000만에 달하는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반려동물 케어를 위한 모든 유무선 상품과 제휴 혜택을 월 8만원대 요금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으로 통신사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반려동물 전용 상품이다.

해당 결합상품에는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CCTV 맘카와, 펫의 운동을 도와주는 펫 피트니스, 수면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국내 1000만에 달하는 '펫 팸족' 가구를 대상으로 유무선 결합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플러스'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여기에 U+모바일과 기가 인터넷까지 결합하는 고객에게 펫 팸족 가구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LG전자 가전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펫 플러스 가입고객은 네이버쇼핑 및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5000원 바우처를 매달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의 펫 공기청정기 렌탈 상품에 대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3년 사용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터 무상교체와 클리닝 서비스 등 월 2만원 상당의 케어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리미엄 펫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밍코와 제휴해 통신사 최초로 분당에 약 75평 규모의 펫 전문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펫 전문매장에서는 U+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펫케어 체험존과 반려견 카페인 카페 미밍코, 각종 디자인 어워즈를 수상한 미밍코의 의류 및 반려견 용품과 엄선된 펫 가전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무료 이벤트로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반려동물 인식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 정기 교육도 추첨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매장 이용 고객 중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는 미밍코 카페 음료 50% 할인, 미밍코 제품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펫 플러스’ 요금제는 홈페이지와 전용 고객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혜택은 이용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담당(상무)은 “매년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펫팸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혜택을 모두 모아 제공하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러한 가구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