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시크릿 방어구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시크릿 방어구를 출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시크릿 방어구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형의 방어구로 캐시샵 상품과 방어구 파쇄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보이드 코스모 방어구도 추가됐다. 기존 리버티 방어구 가공으로만 획득이 가능한 오리지널 방어구로 뛰어난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30강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시크릿 방어구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총기 스킨 파츠를 활용해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원하는 외형의 총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총기별 스킨 파츠를 무기개조 메뉴에서 등록해 총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다.

다양한 변경점도 함께 선 보인다. 우선 다양한 난이도와 PVP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골드 미션의 보상이 강화돼 보다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이 특징인 게임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