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OTT '시즌', 봄맞이 시청자 취향 저격…새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3.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KT는 “시즌에서 봄철을 맞아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는 소통형 라이브 콘텐츠와 오리지널 웹드라마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 첫 공개를 앞둔 뮤직 라이브쇼 ‘히든트랙2’는 지난해 10월 선보인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시즌으로 다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KT와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공동 제작하며, 첫 번째 시즌에서 진행자로 활약한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이 계속해서 함께한다.

'히든트랙2' 포스터. [사진=KT 제공]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면 좋을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고,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1위 골든 트랙은 라이브 무대로도 선보이며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히든트랙2’에서도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무대와 함께 실시간 채팅, 원하는 앵글을 골라보는 멀티뷰 서비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히든트랙2’의 첫 번째 게스트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6인조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다. 방송에 앞서 18일부터 진행하는 사전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뽑은 아이콘의 숨은 명곡은 오는 30일 오후 9시 시즌 앱에서 공개될 첫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두 번째 생방송부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에서는 봄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로맨스물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웹드라마 ‘로맨스, 토킹’이 24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시즌에서 단독 선공개 될 예정이다.

‘로맨스, 토킹’은 남몰래 좋아하던 인기 유튜버가 여자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흐뭇하고 설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신예 배우 김서연, 최경훈, 정효준이 출연한다. 에피소드가 이어질수록 고조되는 로맨틱한 상황과 반전을 거듭하는 수수께끼 같은 구성으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시즌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이나 나들이를 줄이며, 집 안에서 봄을 맞이하게 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