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렌탈 '묘미', 현대카드 청구할인 이벤트 실시..."전상품 최대 12만원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현대카드와 함께 묘미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렌탈 시장이 연간 20조에 달하는 규모로 성장한 가운데 렌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더욱 높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필요한 기간만큼 부담 없는 분납금으로 상품을 이용하는 렌탈 서비스의 특성에 더해,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현대카드와 함께 묘미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제공]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청구할인 이벤트는 '현대카드 M Edition3'로 렌탈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월 최대 2만원씩 6개월 간 12만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묘미의 전 상품이 프로모션 품목에 해당되어 ‘단기렌탈’부터 ‘인수형 장기렌탈’과 ‘반납형 장기렌탈’까지 묘미에서만 이용 가능한 다양한 렌탈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실내 공기질 개선과 관련해 각광받는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티파니앤코, 몽블랑과 같은 입학 시즌 및 각종 기념일을 위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묘미는 공유경제 확산에 맞춰 고객들의 세분화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렌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소 4일부터 필요한 기간만큼 빌려쓰고 반납하는 ‘단기렌탈’부터 상품을 써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써보고구매’, 1년 이상 제품을 이용한 후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반납형 장기렌탈’, 약정된 기간 동안 렌탈료를 분납한 뒤 자동으로 소유권이 이전되는 ‘인수형 장기렌탈’ 등 개인의 상황에 맞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묘미의 현대카드 청구할인 이벤트와 렌탈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묘미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 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렌탈이 생소한 분들에게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구매하기 망설였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유를 대체하는 이용, 경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