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이블헌터 타이쿤', 글로벌 애플 신규게임 선정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하고 레트로아츠가 개발한 경영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이블헌터타이쿤’이 애플 마켓의 피처드(신규게임)로 선정됐다.

23일 슈퍼플래닛에 따르면 ‘이블헌터타이쿤’ 일본, 대만, 홍콩, 중국,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호주, 러시아,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 등 150여 개 국가에서 ‘애플 최상단 피처드 홈’, ‘신규 추천 게임’, ‘카테고리 추천 게임’ 등에 소개됐다.

슈퍼플래닛 '이블헌터 타이쿤', 글로벌 애플 신규게임 선정 . [사진=슈퍼플래닛 제공]

지난 18일 정식 출시한 ‘이블헌터타이쿤’은 일본, 대만, 미국, 러시아, 동남아 등 모바일 게임이 강세인 주요 해외 시장에서 글로벌 사전예약 50만 돌파하는 것은 물론, 출시 후 급상승 게임 순위와 카테고리 순위에서 1위 및 상위권을 차지하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

‘이블헌터타이쿤’은 경영과 육성의 재미를 결합한 시뮬레이션 rpg 장르로, 폐허가 된 마을에 유능한 헌터들을 영입하고 경제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이 핵심 콘텐츠이다. 독특한 픽셀 아트 그래픽과 타 게임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글로벌 게이머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도 나온다.

연이은 슈퍼플래닛의 구글 사전예약 피처드와 애플 피처드 소식에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여러 번의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으로 개발, 마케팅, 운영에 대한 노하우와 타 국가의 현지 팀원들을 통한 게임 현지화가 피처드의 성공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디게임의 IP 확보 및 퍼블리싱 사업을 확장하여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로서 성장하고자 한다.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레트로아츠 측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