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전교수진 기초강의 신청 시 일주일간 무료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과목·전교수진의 기초강의를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강의는 시험출제 경향을 완벽 정리해 지금 시험 준비를 시작하려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딱 필요한 내용만을 담았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기초강의를 0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에듀윌, 전과목 기초강의 0원에 제공 [사진제공=에듀윌]

무료로 제공하는 수강 과목은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과목 전부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의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시험인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의 기초강의를 모두 무료로 학습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들에게는 공부방법과 함께 학습 포인트를 빠르게 짚어준다.

시행착오 없이 한 번에 합격하고 싶다면 과목별 필수 기초개념을 한 번에 완성해 준다.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들의 경우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교수진들이 공개하는 특급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강의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 놓아야 고난이도의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과목 기초강의 0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