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G마켓에서 봄맞이 특별전 ‘필립스로 바꿔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새봄, 새 출발 특별전 ‘필립스로 바꿔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은 23일부터 4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봄을 맞아 새 출발 준비에 도움이 되는 필립스 생활가전 인기 제품들을 최대 59% 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필립스는 사회활동이 위축된 시기이지만 포근한 봄이 다가온 만큼 산뜻한 새 단장 준비와 위생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선별했다.

필립스, G마켓에서 봄맞이 특별전 ‘필립스로 바꿔봄’ 진행 [사진제공=필립스코리아]

완벽한 피부 보호와 밀착커팅을 동시에 제공하는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모델 ‘S9000 프레스티지’를 20% 할인 판매한다. 압축된 공기와 물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듀얼 분사 기능’으로 치아 사이와 잇몸라인을 세정할 수 있는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그린’을 5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집안에서 봄을 즐길 ‘집콕족’들을 위한 제품들도 준비했다. 필립스만의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주는 필수 주방 가전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는 26% 할인한다.

독자적인 ‘옵티멀 탬프’ 기술로 옷감을 태우지 않고 다릴 수 있는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스팀 다리미는 36% 할인된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맞춤 헤어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2개의 핸들로 온 가족 치아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속형 ‘소닉케어 이지클린’, 면역력 키우는 건강 주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터보모드로 강력한 그루밍이 가능한 ‘5000 시리즈 면도기’ 등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바깥 외출이 조심스러운 시기이지만 다가온 봄에 맞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G마켓에 셀프케어, 위생관리, 홈 라이프 아이템들로 폭넓게 특별전을 구성했다”며, “필립스는 앞으로도 혁신 제품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제안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습관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