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이브히어링, 전국직영점 방문고객 대상으로 마스크 무상 제공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대비하여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일회용 마스크 증정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워진 마스크를 청력검사 및 보청기 클리닝, 수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매까지 증정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이 아니라 할지라도 보청기를 착용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웨이브히어링이 전국직영점에서 보청기 점검만 받아도 마스크를 공짜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진제공=웨이브히어링]

또한, 이번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은 매일 출근 시 체온을 측정하며, 상담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상담실 방역을 통해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이러한 체계적인 대응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관계자는 “보청기의 경우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필수재이나 이번 코로나19로 인하여 외출이 꺼려지는 고객들을 위하여 더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상담방법을 모색하였다”며 “이번 마스크 무상 증정 이벤트를 통해 보청기 수리 및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께 좀 더 가벼운 발걸음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비상사태 대응으로 사전예약제를 도입하여 고객 겹침 현상을 피하고 고객 동선을 최소화했다” 며 “일일방역에 힘써 감염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에서는 ‘전 국민 코로나 이겨내자’ 기획전을 마련해 300만원대 보청기를 99만원까지 할인하는 특별 가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