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도 사회적 위기에 동참...전자랜드 홍봉철 회장, 대구 의료진에 응원물품 전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2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전자랜드(회장 홍봉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해 비타민 6,000 박스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지난 16일 전 직원 화상회의에서 홍봉철 회장이 직접 대구 지역 의료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전자랜드는 24일 대구시청을 통해 비타민 6,000 박스를 대구 지역 의료진에게 전달한다.

전자랜드 홍봉철 회장, 대구 의료진에 비타민 6,000박스 지원 [사진제공=전자랜드]

홍봉철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고군분투하는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해 전자랜드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태고 싶었다”며 “의료진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을 위해 비타민을 전달한다. 전 국민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만큼 우리가 다시 밝게 웃는 날이 곧 찾아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홍 회장의 지시로 전자랜드 본사, 지점, 물류센터 전 직원에게도 비타민C 4,000 박스를 전달했다. 홍 회장은 “소중한 임직원 여러분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전달한다”며 “힘을 합쳐 함께 극복하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홍 회장이 코로나19 사태로 직원들을 격려한 것은 지난 5일 화상 회의를 통한 응원 메시지 전달 이후 두 번째다. 한편 전자랜드는 전국의 직원들에게 6만장의 마스크를 지급해 개인사용 및 고객응대 시 착용하도록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