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3.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56년의 아이 먹거리 전문 노하우를 지닌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의 공식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꼬야’ 공식 채널은 아이 먹거리에 대한 평소 엄마들의 궁금증들을 다양한 영양 정보를 통해 해결해 주고 육아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엄마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오픈을 하게 되었다.

아이꼬야, 인스타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남양유업]

‘아이꼬야’ 브랜드는 남양유업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써 ‘한 번 더 생각한 우리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유기농 베이비주스, 맘스쿠킹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120명의 엄마위원회와의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과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공식 채널 오픈 기념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나랑 꼬야친구할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오픈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발하여 총 20명에게 경품으로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아기먹거리 세트가 제공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먹거리와 육아 관련 다양한 정보들과 컨텐츠를 아이 엄마들에게 제공하겠다”면서 “엄마위원회를 통해 소중한 의견을 제품에 반영한 것처럼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으로 앞으로 엄마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