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0’, 메인모델 김광현과 앞세워 구글·애플 글로벌 서비스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3.2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신작 ‘MLB 퍼펙트 이닝 2020(MLB Perfect Inning 2020)’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서비스한다고 25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2020’은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4년 첫 출시 후 일곱번째 시리즈다.

‘MLB 퍼펙트 이닝 2020’의 메인 모델에는 대한민국의 에이스를 넘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 새롭게 둥지를 튼 김광현 선수가 선정됐다. 토론토 에이스로 새 시즌을 맞이하는 류현진 선수를 비롯해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만큼 유저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뉴욕 양키스의 슈퍼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글레이버 토레스’도 메인 모델로 나섰다.

올해 새 버전인 ‘MLB 퍼펙트 이닝 2020’에는 현재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최신 로스터를 반영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탑재한다. 

게임빌이 신작 ‘MLB 퍼펙트 이닝 2020(MLB Perfect Inning 2020)’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서비스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또한 현역 선수 가운데 최상위 성능을 갖춘 선수를 오직 카드 제작만으로 영입할 수 있도록 한 ‘SE 몬스터 카드’ 시스템 도입했다.

2019년 기준 현역 선수 가운데 ‘WAR’(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가 특정 수치 이상을 기록한 선수만을 카드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기존 시리즈의 SE 카드와 차별화를 위해 ‘특수 스킬’ 등의 기능이 추가된다. 

유저들이 직접 선수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마이 플레이어’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 플레이어 제작 시 선수 이름, 팀, 포지션, 외모 등을 유저가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의 팀에서 부족한 포지션 및 역할의 선수를 보강할 수 있다. 

직접 제작한 마이 플레이어의 경우 기존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선수 훈련을 통한 육성 뿐만 아니라 보유한 ‘마이 플레이어 플레이 포인트’를 활용한 육성도 가능하다. 새로운 선수들과 신규 콘텐츠를 대거 탑재한 ‘MLB 퍼펙트 이닝 2020’은 이전 시리즈에서 유저들이 보유한 선수와 재화 등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