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돌아온 봄, 러블리+시크 다되는 '꿀조합 아이팔레트' 인기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카·루나·에스쁘아·아떼·아이크라운...봄의 생기 담은 컬러 아이섀도로 '찰떡케미' 완성
-고운 입자 파우더로 뭉침 없는 블렌딩
-매트, 쉬머, 글리터 등 제형 다양화로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만물이 생동하는 봄이 돌아왔다. 날이 따뜻해지면 화장대에도 꽃이 피어난다. 메이크업에 벚꽃보다 조금 더 화려한 봄꽃 기운을 더하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일상이 되면서 입술보다는 눈을 강조하는 화장법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섀도 팔레트는 단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각기 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저스트 아이팔레트 로투스' [사진=라카 제공]
'저스트 아이팔레트 로투스' [사진=라카 제공]

◆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로투스'...활용도 높은 차분한 핑크 계열 플레인 컬러 조합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는 기존 컬러라인과 달리 펄 소재 섀도를 제외한 순수 플레인 컬러 조합의 '저스트 아이팔레트 로투스(LOTUS)'를 선보였다. 연꽃의 단아한 색에서 영감을 받은 로투스는 차분한 핑크 계열의 컬러로 구성됐다.

로투스의 네 컬러는 절묘한 채도, 명도, 투명도 조합으로 무심하게 섞어도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감각적인 그레이 코랄, 핑크 살짝 섞인 브라운, 선연한 라즈베리, 부드러운 페탈 핑크 등 활용도 높은 컬러로 조합돼 실용성이 높다. 입자 파우더가 고와 뭉침 없는 블렌딩이 가능하며 코팅 파우더 텍스처로 눈가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사진=루나 제공]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사진=루나 제공]

◆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뉴트럴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애경산업의 코스메틱 브랜드 루나는 봄을 맞아 따뜻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완성시켜줄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채도가 낮아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뉴트럴 컬러와 눈가를 화사하게 비춰주는 글리터까지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이 하나의 팔레트 안에 구성돼 있어 데이트, 미팅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내 글리터 전용 브러시가 함께 구성돼 글리터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도록 브라운 계열의 부드러운 색상을 담은 △브라운 크러쉬와 로지, 코랄 등 화사한 컬러를 담은 △로지 크러쉬 등 2종으로 분위기나 기분에 맞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리얼 아이 팔레트' [사진=에스쁘아 제공]
'리얼 아이 팔레트' [사진=에스쁘아 제공]

◆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 완성

아모레퍼시픽의 에스쁘아는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리얼 아이 팔레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조합으로 구성됐다. 아이섀도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쿠션 글리터가 내장돼 팔레트 하나만으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과 화려한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각각 7가지의 톤온톤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팔레트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무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어센틱 폴인 아이즈' [사진=아떼 제공]

◆ LF 아떼 '어센틱 폴인 아이즈'...국내 최초 비건 아이섀도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는 프랑스 검증기관 이브 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아이섀도 '어센틱 폴인 아이즈'를 내놓았다.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성분으로 만들어 순하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센틱 폴 인 아이즈는 니어 앤 디어과 핏 어 팻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제형부터 반짝이는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한 질감이 한 팔레트로 기획돼 음영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다. 

'듀잇 팔레트' [사진=아이크라운 제공]
'듀잇 팔레트' [사진=아이크라운 제공]

◆ 아이크라운 '듀잇 팔레트'...섀도 컬러 무드와 찰떡 조합 아이라이너 더해

메이크힐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은 아이 섀도 팔레트 '듀잇 팔레트' 3종을 선보인다. 섀도 컬러 무드와 어울리는 각기 다른 컬러의 아이라이너가 내장돼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컬러 조합 고민 없이 손쉬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화사한 핑크무드 1호 ‘플라워크라운’, 골드브라운 톤 2호 ‘골드크라운’, 오색 쥬얼 컬러의 3호 ‘쥬얼크라운’까지 총 1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컬러 뿐 아니라 매트·쉬머·글리터 텍스처도 한 곳에 모았다.

3종 모두에 포함된 특이 제형 섀도우인 피그먼트 글리터는 굵은 입자감에도 불구하고 체온과 유사한 온도에서 녹는 오일을 함유해 눈가에 그대로 얹히며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감을 극대화해 준다. 내장된 아이라이너는 소프트한 포뮬러의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섬세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