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쉽고 짧게 말하는 '세상 쉬운 영어회화' 출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3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쉽고 재미있게 영어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영어회화 학습서 ‘세상 쉬운 영어회화’를 출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간은 에스티유니타스가 지난 2월 선보인 영문법 학습서 ‘세상 쉬운 그래머’의 후속작이다. 영문법을 이미지로 표현해 단순 암기와 달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접근법을 적용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교과서적인 표현에서 탈피해 쉽고 짧게 말하는 현실 영어회화 공부법을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에스티유니타스가 쉽고 재미있게 영어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영어회화 학습서 ‘세상 쉬운 영어회화’를 출간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가 쉽고 재미있게 영어 말하기를 배울 수 있는 영어회화 학습서 ‘세상 쉬운 영어회화’를 출간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세상 쉬운 영어회화는 말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이 모두 어렵지 않은 초간단 영어로 쉽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기존 영어 교과서로 공부했지만 영어 말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들이나 학교에서 배운 영어로 틀리지 않고 완벽하게 말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가진 영어 학습자들에게 최적화된 영어회화 학습서다.

저자는 외국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하는 동안 세계 각국의 사람들과 수만 번 이상 영어로 대화하며 익힌 노하우를 토대로 새롭고 효과적인 영어 말하기 학습법을 소개한다. 퀴즈 형식으로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으며, 상황별로 적합한 현실 말하기 비법을 익힐 수 있다. 

영어를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말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쓰는 짧은 영어 △여행할 때 쓰는 짧은 영어 △고객을 응대할 때 쓰는 짧은 영어 3가지 주제로 구성해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초간단 영어를 소개한다. 음원 MP3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해 학습 편의성도 높였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세상 쉬운 영어회화는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오는 4월 10일 출간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