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깨끗한나라, 배우 조보아와 함께하는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3.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배우 조보아가 등장하는 ‘건강한 순수한면’ 광고를 공개하고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은 소비자가 생리대를 고를 때 순면 생리대를 정확히 구별하도록 돕고 100% 순면 커버 제품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배우 조보아가 등장하는 ‘건강한 순수한면’ 광고를 공개하고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깨끗한나라 제공]

우선 100% 순면 커버인 ‘순수한면’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순면공식’ 마크를 선보였다. 순면공식 마크는 목화솜 모양의 디자인으로 제품 패키지 겉면에 부착되어 소비자들이 쉽게 100% 순면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했다.

깨끗한나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수한면 새 모델인 배우 조보아가 등장하는 100% 유기농 순면 생리대 건강한 순수한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 조보아는 ‘순면공식 마크’, ‘100% 유기농 순면커버 택’ 등 100% 유기농 순면 제품을 고르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순수한면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광고 영상을 보고 개인 SNS에 공유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 순수한면 제품 특징을 맞추는 ‘순면공식 맞추기’, 순수한면 전 제품을 지인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 등 순면 커버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성분과 부드러운 감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을 파악하고 100% 순면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