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코리아, 봄맞이 'BMW·미니' 무상 점검 캠페인...보증기간 만료 전 차종 무상 점검 제공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4.0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미니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닥터 BMW 위크 캠페인 [사진=BMW 코리아 제공]
닥터 BMW 위크 캠페인 [사진=BMW 코리아 제공]

아울러 BMW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 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텀블러를, BMW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BMW 노트북 가방을 제공한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미니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하는 '미니 홈커밍 위크' 캠페인도 진행한다. 더불어 미니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미니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최대 30% 할인한다.

또 유상수리 비용이 50만원과 1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5만원과 1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한다. 미니 라이프스타일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텀블러를, 미니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미니 가방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