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인중개사 에듀윌, 실시간 라이브 중계 ‘합격예약특강’ 수강생 모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4.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핵심 테마 집중 학습을 위한 실시간 라이브 중계 ‘합격예약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학원 현장강의를 100%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통해 몰입감은 살리고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테마 내용을 엮어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돕는 과정이다.

에듀윌, 실시간 라이브 중계 ‘합격예약특강’ 수강생 모집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합격예약특강은 이론과정을 겨우 끝냈지만 혼자서는 문제풀이가 힘든 수험생이나 개념은 정리했지만 어떤 내용이 시험에 나올지 모르는 수험생, 많은 기출문제 중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한 수험생을 위해 마련했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내용만을 엮었다. 먼저, 취약영역 정복으로 계산문제, 유사법률조항 등 틀리기 쉬운 문제를 정복하고 민법 판례, 등기법 등 중요도가 높은 테마이론을 정리한다. 또한 빈출 문제유형을 파악해 이해 및 응용할 수 있는 능력까지 향상할 수 있는 기출문제 분석 과정을 거친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합격자 배출을 ‘세 번’ 인증받은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1위 교수진들의 증명된 강의를 통해 수험생은 각 과목별 쉽고 빠른 학습 전략으로 합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