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마사회, 코로나19로 취소된 꽃놀이 아쉬움을 달래줄 ‘온라인 벚꽃 축제’ 시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4.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동참하는 가운데 한국마사회는 SNS를 통한 이색 온라인 벚꽃축제를 준비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한국마사회 벚꽃 비누 축제’ 이벤트는 참가자 중 1,000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벚꽃비누 패키지’를 증정한다. 직접 꽃놀이를 보러 갈 수는 없지만 벚꽃 비누를 통해 마음을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코자 함이다. 벚꽃 비누 상품과 함께 코로나19 해소 후 사용할 수 있는 경마공원 무료입장권(1인2매)도 증정한다.

온라인 벚꽃축제 포스터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이벤트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한국마사회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벚꽃축제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간단한 참여 방법과 푸짐한 상품으로 이벤트 오픈 직후 수백 명의 참가자가 몰려 온라인 벚꽃축제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온라인 벚꽃축제와 동시에 후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벚꽃비누 당첨자가 SNS에 벚꽃비누 사진을 해시태그(#렛츠런파크 #벚꽃비누축제)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전문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과 경마공원 벚꽃축제 취소를 아쉬워하는 국민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벚꽃축제를 추진하게 됐다”며 “한국마사회는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여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