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7 09:05 (일)
LG유플러스,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 출시
LG유플러스,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 출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04.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업계 최대의 통신비를 할인해주는 카드를 출시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인 ‘LGU+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U+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는 카드를 이용하면서 가게 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은 인터넷·인터넷전화·IPTV·CCTV로 구성된 LG유플러스의 ‘우리가게 패키지’ 요금을 자동이체 시 24개월간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5만원씩 할인받는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결합 할인을 통해 우리가게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LG유플러스는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맞춤 제휴카드인 'LGU+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아울러 통신비 할인 혜택 외에도 양사의 소상공인 전용 프로그램으로 가게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LG유플러스의 소상공인 종합 지원 프로그램 ‘우리 동네 멤버십’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 동네 멤버십 가맹점(카페·베이커리 업종)으로 등록하면,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에 상시 노출돼 U+멤버십 고객에게 안내된다. 방문한 U+멤버십 고객들이 사용하는 금액을 1000원 당 100원씩 할인도 받을 수 있게 돼, 소상공인들의 마케팅에 도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상공인들은 신한카드의 소상공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 ‘Free 멤버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Free 멤버스 가맹점주는 본인이 사용한 카드 결제 금액뿐만 아니라, 가게를 방문한 고객들의 카드 결제 금액도 2~5개월의 무이자 할부(신한카드에 한함)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지원은 카드사 무이자 할부 가맹점 등록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도움 된다.

김지훈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상무)은 “이번 신한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제휴카드의 통신비 절감 혜택은 최대로 올리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지원까지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도움 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LGU+ 사장님 통할인 신한카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