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 '안녕 다니엘' 스페셜 방송 독점 선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4.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의 포틀랜드 여행기를 길게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U+아이돌Live’ 서비스로 모바일 독점 공개한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마지막회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의 풀버전을 TV 방영 3일 전인 8일 오후 7시에 독점 선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강다니엘의 포틀랜드 여행 소감과 ‘안녕, 다니엘’ 촬영 비하인드, 미공개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강다니엘이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킨포크의 도시’ 미국 포틀랜드로 떠나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안녕, 다니엘’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아, 정규 편성 5회에서 깜짝 스페셜 방송 6회가 추가 제작됐다.

'안녕, 다니엘' 스페셜 마지막회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의 예고편 스틸컷.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SBS FiL과 SBS MTV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7시에 방영된다. 방송 3일 전인 8일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앱에서 풀버전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마지막회 방송을 방영 전 U+아이돌Live로 독점 선공개해 기쁘다. 앞으로도 아이돌 팬들이 인정하는 대표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콘텐츠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